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4:04
연예

'20일 컴백' 서영은, 새 자작곡 '그렇게 태어난 거라서' 1분 라이브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9.09.16 10:2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서영은의 독보적 가을 감성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서영은은 1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렇게 태어난 거라서’ 1분 라이브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세션들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신곡 ‘그렇게 태어난 거라서’를 부르는 서영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영은은 마치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 쓸쓸한 표정을 지은 채 담담하지만 애틋한 목소리로 라이브를 펼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감미로운 어쿠스틱 선율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청아한 음색은 보는 이들의 감수성을 한층 더 짙게 만들었다.   

특히 곡 도입부만 공개됐음에도 가을의 쓸쓸한 분위기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어 이번 신곡을 향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렇게 태어난 거라서’는 지난해 6월 발매한 프로젝트 음원 ‘다시 시작해볼래’ 이후 서영은이 약 1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가을과 어울리는 레트로 감성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4년째 전국투어를 함께 하고 있는 밴드 멤버들이 전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서영은 또한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진심어린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서영은의 새 자작곡 ‘그렇게 태어난 거라서’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엠버스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