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독일 주방가전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피쿡(Proficook)이 오는 12일(목) 롯데홈쇼핑에서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를 판매한다.
보만, 아에게 등을 보유한 CTC 그룹의 브랜드 프로피쿡은 독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자사 인기 제품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를 선보이며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프로피쿡의 에어프라이어는 5.5리터 대용량에 스퀘어형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일명 ‘겉바속촉’의 건강하고 담백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공기가 식재료 사이사이에 스며들기 때문에 조리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게 했으며, 편리하고 간편한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레드, 블랙, 블루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알루미늄재질과 불소수지코팅으로 녹이 슬 염려도 적다.
이번 홈쇼핑 판매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 구매고객에 스위스 최고 생활가전 브랜드 스타일리스의 리틀 캡슐 가습기를 증정할 예정인 것. 스타일리스는 스위스 생활가전 브랜드로 가습기와 공기청정에 특화된 인기 상품을 판매 중이다.
이밖에도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프로피쿡의 티메이커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3인 이상의 가족이 가정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요리도우미가 될 것"이라며 "프로피쿡 스퀘어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시고 가습기와 티메이커도 함께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홈쇼핑 방송은 롯데홈쇼핑에서 12일 오후 3시 40분부터 4시 40분까지 한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