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5.03 09:34 / 기사수정 2010.05.03 09:34
[분당성형외과 김인규 성형칼럼] 드라마 '부자의 탄생'에서 천진난만한 재벌녀 부태희 역할을 맡고 있는 아름다운 이시영 씨, 드라마 속 부태희는 그녀만의 깜찍, 발랄함과 톡톡 튀는 연기는 청량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이고 있습니다.
다소 늦은 데뷔에도 불구하고 작년에는 '천만번 사랑해', '홍길동의 후예' 이후 올해는 '부자의 탄생'까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하고 특색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시영 씨, 그녀만의 매력 덕분에 그녀를 좋아하는 팬들도 계속 늘고 있습니다.
얼굴윤곽이 뚜렷하면 눈에 더 띄는 것은 물론 이목구비도 더욱 예뻐 보입니다. 안면윤곽이 뚜렷하면 그만큼 젊어 보이는 이유가 그것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노화로 인해 얼굴 살이 꺼진 분들보다도 얼굴의 윤곽을 만들기 위해 미세 지방이식을 분당성형외과에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성형수술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가진 이들의 대부분은 후유증이나 효과에 대한 의구심 때문일 것입니다. 또, 내 몸 안에 인위적인 보형물을 삽입한다는 것에 대한 불안도 한 몫 하게 됩니다. 그러나 최근에 의학의 발달은 이런 걱정을 시원하게 해소해 주고 있습니다.
이런 수술의 대표 주자가 바로 자가 지방 이식이나 PRP 주사요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가 지방이식은 이미 많은 이들이 알고 있지만 PRP주사는 낯선 방법일 것입니다. PRP(Platelet riched plasma)는 자신의 혈액성분 중 성장인자와 자가치료 기능을 할 수 있는 혈소판을 축출한 농축 주사를 말합니다.
이 PRP 성분을 피부 깊숙이 주사해 주면 세포 증식이 촉진되고 신생혈관을 유도하며, 콜라겐을 형성하게 됩니다. 따라서 피부에 잔주름은 사라지고 다시 탄력이 생기며 칙칙한 피부톤도 개선됩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