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59
연예

JTBC, '괴팍한5형제'·'고스톱'·'막 나가는 뉴스쇼' 추석 파일럿 공개

기사입력 2019.09.05 15:00 / 기사수정 2019.09.05 15:0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JTBC가 추석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라인업을 공개했다.

JTBC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신선한 포맷과 차별화 된 기획력이 돋보이는 세 편의 파일럿 예능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파일럿 프로그램은 ‘괴팍한5형제’ ‘GOSTOP’ ‘막 나가는 뉴스쇼’ 총 3편으로 모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방송된다.

먼저 추석 연휴 첫 날인 오는 12일 오후 11시 ‘괴팍한5형제’가 방송된다. 까다롭고 별난 5형제 서장훈, 박준형, 김종국, 주우재, 엑소 백현이 생활 속 평범하고 다양한 주제에 대해 줄 세우며 토론을 벌이는 신개념 논쟁 토크쇼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5형제가 논리적인 주장부터 근거없는 우기기까지 모두 허용되는 원초적인 토론의 장을 펼친다. 서로 다른 의견이 충돌하는 과정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끌어낼 예정이다. ‘아는 형님’의 유기환PD가 연출을 맡았다.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 오후 9시에는 ‘GOSTOP’(이하 ‘고스톱’) 이 방송된다. ‘고스톱’은 혼자서는 해결 할 수 없는 고민을 익명으로 공개하고, 다양한 이들의 경험담을 덧붙여 해답을 찾아가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하하, 장윤주, 유세윤, 스윙스, 김원중으로 이뤄진 ‘경험치 만렙’ MC들과 100명의 방청객이 함께 한다. 연애, 결혼, 일, 사회생활 등 어른들의 고민을 주제로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며 정답을 찾는 과정이 관전 포인트다. ‘냉장고를 부탁해’와 ‘요즘애들’을 만든 이창우PD가 연출한다.

이번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의 마지막 주자는 ‘막 나가는 뉴스쇼’다. ‘고스톱’에 이어 15일 오후 10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연예인들이 기자가 되어 사회·정치·문화 등 분야에 관계없이 각종 핫이슈를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하고 보도하는 예능형 뉴스쇼다. 김구라, 전현무, 장성규가 특종을 전파하는 열혈 기자단으로 활약한다. 여기에 최양락, 제아, 치타가 합류해 다양한 뉴스의 이면을 파헤칠 예정이다. ‘김국진의 현장박치기’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한끼줍쇼’의 방현영 PD와 ‘효리네 민박’ ‘스테이지K’의 김학민 PD가 연출자로 나섰다.

한편 3편의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 외에 12일 오전8시, 13일 오전 10시부터는 ‘캠핑클럽 몰아보기’, 14일 오전 12시 ‘뭉쳐야 찬다 몰아보기’, 15일오전 12시 ‘멜로가 체질 몰아보기’가 편성된다.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한끼줍쇼',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뭉쳐야 찬다', '비긴어게인3', '아는 형님', '방구석1열', '캠핑클럽' 등 기존 정규 프로그램들은 휴방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