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15
연예

제1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관객심사단 모집…22일까지 접수

기사입력 2019.09.02 07:10 / 기사수정 2019.09.01 21:3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제1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The 17th Asiana International Short Film Festival, 집행위원장 안성기)가 오늘(2일)부터 관객들을 대표해 목소리를 들려줄 관객심사단을 모집한다.

관객심사단은 영화제 기간 경쟁 부문에서 상영되는 모든 작품을 관람하고 뉴스레터에 기재될 작품의 한 줄 평을 작성하며 직접 선정한 한 편의 작품에는 '아시프 관객심사단상(상금 1백만 원)'을 시상한다.

관객심사단은 시상식을 비롯해 '아시프의 밤' 등 영화제 공식 행사에 초대되며, ID카드 발급, 인증서 수여, 기념품 패키지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단편영화를 사랑하는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과 해외동포 및 국내 거주 외국인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타 지역 및 해외에 거주할 경우엔 활동 기간 중 서울 거주가 가능해야 한다.

지원 희망자는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관객심사단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영화 평점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개별 면접을 진행한 후 10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영화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프로그램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9월 9일까지 영화제 소식을 현장감 있게 전달해줄 온라인 홍보단을 모집한다. 단편영화를 사랑하고 홍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된 온라인 홍보단에는 영화제 전 기간 모든 상영작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ID카드와 기념품 패키지 제공 및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국내 최초의 국제경쟁 단편영화제이자 전 세계 단편영화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1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씨네큐브 광화문과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