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전세계 한류의 명성을 높이고, 사랑받는 스타들의 공연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무장한 2019 K WORLD FESTA가 지난 8월 15일 광복절, 화려한 막을 연 와중 헤어케어 전문브랜드 무백에서 해당 행사에 제품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2019 K WORLD FESTA(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8월 15일부터 8월 24일까지 총 열흘간 진행되며,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SK핸드볼경기장, 올림픽홀, 한얼광장에서 열린다.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OST, 밴드공연, 힙합 등 장르를 불문하고 전세계에서 이름을 알리고 사랑받는 아티스트들이 꾸밀 화려한 공연의 장이다.
무백에서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 사용하기 편리하고 여행용으로 제격인 ‘자몽워터샴푸 스틱파우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20일 셀럽티비 라이브쇼, 24일 폐막공연 스탠딩과 지정석 예약자 및 현장구입자 대상으로 증정된다. ‘자몽워터샴푸 스틱파우치’는 SNS광고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졌으며 일회용으로 사용하기 편하고 내용물인 자몽워터샴푸의 사용감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무백 브랜드 관계자는 “한류축제의 장인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 제품을 지원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 자몽워터샴푸 스틱파우치를 더 많은 사람들이 접해보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라며, “관객들이 뜨거운 열기의 페스티벌을 즐긴 후 자몽워터샴푸와 함께 누적된 피로를 풀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하여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공연은 하나티켓을 통한 예매와 현장구매를 통해 관람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