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7:56
연예

'쌉니다 천리마마트' 바보 점장 이동휘X천재 사장 김병철, 2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08.22 10:25 / 기사수정 2019.08.22 10:25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 바보점장 이동휘와 천재사장 김병철의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실사 이미지까지 베일을 벗었다.

오는 9월 20일 첫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쌉니다 천미마마트'는 대마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판타지다.

22일 고개된 포스터에서 천리마에 올라탄 두 남자는 바로 천리마마트를 유통업계 1위로 만들고 싶은 점장 문석구(이동휘 분)와 이곳을 망하게 만들어 대마그룹에 복수를 꿈꾸는 사장 정복동(김병철)이다.

지난 14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 볼 수 있었던 천리마마트의 천리마 동상. 당장이라도 달려 나갈 것 같은 천리마 위에 문석구와 정복동이 나란히 올라탔다. 누가 보면 꽤나 사이가 좋은 걸로 오해할 만큼, 문석구는 정복동의 허리까지 살포시 감싸 안았다. 더군다나 "나의 미친 짓과 너의 운빨만 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어"라고 주장하고 있다. 과연 천리마마트를 향한 목표가 다른 두 남자의 '뭐든지'는 이뤄질까.

제작진은 "정복동의 미친 짓과 문석구의 운빨이 예측 불가한 시너지를 일으키면서, 시청자 여러분에게 큰 웃음과 따뜻한 힐링을 전할 것을 약속드린다"는 다짐을 밝히며, "포스터의 컨셉트를 정확하게 이해한 이동휘, 김병철 배우가 캐릭터를 너무나도 능청스럽게 소화해내 현장에서도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그 분위기 역시 이미지에 고스란히 담긴 것 같다"는 현장 후일담을 전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오는 9월 20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