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규 활동곡 등 컴백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14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타이틀곡 ‘D.D.D’를 포함한 네 번째 미니 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앞서 이미지 티저를 통해 베일을 벗은 더보이즈의 눈부신 비주얼과 함께 타이틀 곡 ‘D.D.D’를 포함, 총 6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번 앨범은 영국 히트 프로듀서팀 런던노이즈를 시작으로 천재 뮤지션인BAZZI, EXO등을 프로듀싱한 마즈뮤직을 비롯해 국내 유명 프로듀서 1of1, 13(Score, Megatone) 등 세계적인 유명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멤버 선우, 에릭은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수 트랙 작사에 이름을 올려 더보이즈가 지닌 유니크한 개성을 더하는데 힘을 보탰다.
이 중 타이틀 곡 ‘D.D.D’는 ‘댄스 댄스 댄스(DANCE DANCE DANCE)’의 약자로 청량함 돋보이는 뭄바톤 리듬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이 곡은 ‘노 에어(No Air)’, ‘블룸 블룸(Bloom Bloom)’ 등 앞선 활동 곡에서 호흡을 맞춘 히트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가 프로듀싱하고 팀의 래퍼 선우가 작사에 참여,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힘찬 사운드로 더보이즈 특유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앨범의 포문을 열 시원함 가득한 첫 트랙 '워터(Water)'와 리드미컬 멜로디에 그루비한 랩이 더해진 ‘Complete Me’, 한 여름 밤의 감성이 빛나는 ‘SUMMER TIME’, 청춘들의 공감을 자아낼 ‘위로(Going High)’, 감성적이고 매혹적인 팝 장르의 곡 ‘Daydream’까지 몽환적인 ‘드림 판타지’ 스토리로 전개될 6개 트랙들이 또 한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보이즈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라이크(DREAMLIK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보이즈는 컴백에 앞서 다양한 컴백 콘텐츠 공개를 이어가는 가운데 매주 수요일,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온라인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을 공개하며 ‘무한 입덕’을 부르는 다채로운 매력들을 선사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