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밴드 잔나비의 단독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6일 오후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 잔나비의 단독 콘서트 ‘잔나비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잔나비 Fantastic old-fashioned returns!)’ 전회차 티켓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최근 현대카드 주최 콘서트 ‘Fools on the Hill’ 개최 당시 티켓 전석을 완판시켰던 잔나비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2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까지 초고속 매진시키며 ‘믿고 보는 공연 강자’다운 저력을 발휘했다.
잔나비는 소속사 페포니뮤직을 통해 “더 열심히 준비해서 보내주신 성원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매진 소감을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7년 12월 개최한 연말 콘서트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송년회' 이후 잔나비가 약 1년 8개월 만에 ‘판타스틱 올드패션드’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단독 공연이다.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역대급 콘셉트, 풍성하고 화려해진 무대가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잔나비의 단독 콘서트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는 오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페포니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