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8:27
게임

에밀크로니클 온라인, 벚꽃놀이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0.04.07 14:35 / 기사수정 2010.04.07 14:3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7일,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는 22일까지 '벚꽃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코가 봄을 맞아 총 4가지의 벚꽃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간이 사격장 이벤트'는 아크로폴리스 동쪽에 있는 파이스트 가도와 농장에 이벤트 기간 설치되는 사격장을 찾아가 입수한 장난감 총과 코르크 마개를 이용하는 이벤트다. 입수한 장난감 총과 코르크 마개는 이벤트 몬스터인 '벚꽃 프루루'를 사냥할 수 있으며 사냥 후 얻을 수 있는 '벚꽃 떡'은 개수에 따라 벚꽃 씨앗, 고급 포션 세트, 간이 파라솔, 얇은 니트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두 번째는 이벤트 기간 열리는 타이니 빵 가게를 통해 맛있는 빵을 얻을 수 있는 '타이니 빵 이벤트'다. 사격장에서 경품으로 얻을 수 있는 벚꽃의 씨앗 1개를 가지고 타이니 빵 가게의 주인에게 말을 걸면 타이니 빵이 주어진다. 또한, 타이니 빵은 1부터 100까지의 숫자를 가진 빵으로 주인을 통해 원하는 숫자의 빵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각 각의 숫자가 적힌 타이니 빵은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어 번호에 따라 다양한 타이니로 변신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어서 진행되는 세 번째 이벤트는 '캐티들과 함께 하는 벚꽃놀이' 이벤트다. 개인별로 가진 캐티를 갖추고 농장의 남쪽 부근을 통과하면 자신이 가진 캐티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대화를 들을 수 있는 이벤트다. 더불어 캐티 라즈베리와 캐티 그레이프의 경우 떡과 벚꽃 차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운타운에 있는 변덕쟁이 화가를 통해 벚꽃놀이 기념 포스터 아이템으로 교체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홈페이지(http://www.ec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 준 라이브 그룹장은 "봄을 맞아 에코 내에서 유저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벚꽃 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게임 내 벚꽃 풍경 등으로 꾸며진 이번 이벤트에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