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3:05
경제

덥고 습한 여름철, 메이크업이 고민이라면? 스와니코코 쿠션 주목

기사입력 2019.08.04 09:5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전국을 강타한 폭우가 드디어 막을 내렸다. 하지만 여전히 남아있는 습기와 함께 낮 최고 기온이 34도까지 치솟는 찜통 같은 더위가 새롭게 시작되면서 사람들의 불쾌감 지수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여름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벗어나고자 한 이들 중 일부는 휴가철을 맞이해 국내 및 해외에 있는 휴양지로 떠날 계획을 세우곤 하지만, 한가지 걱정되는 사항이 있다. 바로 덥고 습한 여름철에 쉽게 무너지는 피부 메이크업이다. 

여름은 땀과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시기다. 물처럼 흘러내리는 땀은 기껏 공들여 한 화장을 지워지게 하고, 제대로 닦아내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땀을 일일이 닦아내고, 수정 화장하여 얼굴에 메이크업을 덧댈 경우 화장이 밀려 들뜨거나 눈가, 콧망울 옆 등에 보기 싫게 낄 수 있다.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 누구보다도 자연스럽고 빛나는 피부표현을 연출하고자 한다면 ‘지속력’과 ‘커버력’이 높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만약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베이스 제품이 무엇인지 고민인 경우라면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제안하는 여름철 안성맞춤 쿠션 제품 4종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땀과 피지로 끈적해진 얼굴은 ‘AC 버거 쿠션’으로 관리할 수 있다. 누적 판매량 10만개 돌파 저력이 있는 스와니코코 베스트 셀러 제품 AC 버거 쿠션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스킨 케어와 커버 기능이 고루 갖춰진 쿠션이자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커버에 진정까지 더한 롱래스팅 쿠션 팩트 AC 버거 쿠션은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줌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옐로우 베이스와 화사한 핑크 베이스, 두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어 자신의 피부톤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피부 트러블의 주범으로 꼽히는 강력한 자외선을 막을 수 있는 제품으로는 밀가루(100ppm)가 함유되어 산뜻한 커버와 함께 뽀얀 피부 연출이 가능한 ‘밀가루 쿠션’,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및 미백 3중 기능성 화장품인 ‘백조 쿠션 블랙’과 ‘백조 쿠션 화이트’ 쿠션 팩트 등이 있다.

관계자는 “해가 바뀔수록 더욱 심해지는 여름 무더위에도 끄떡없는 쿠션 제품을 추천하면서 그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게 됐다”며 “8월 5(월)일부터 8월 9일(금)까지 5일간 진행되는 바캉스 쿠션 기획 프로모션은 쿠션 단품 및 기획세트로 구성됐으며, 메인 상품인 AC 버거 쿠션 세트(본품1+리필1+퍼프1) 구매 시 최대 5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와니코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