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3:21
게임

컴투스 '삼국지 디펜스', SKT 오픈 '이벤트 풍성'

기사입력 2010.04.01 17:15 / 기사수정 2010.04.01 17:1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일, 휴대폰 속 코믹활극! '삼국지 디펜스'가 SKT 서비스를 시작하며, 풍성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삼국지 디펜스'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넷북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너의 삼국지 DNA를 테스트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믹 삼국지를 표방하는 게임에 맞게 이벤트 역시 게이머의 휴대폰 번호를 통해 DNA를 분석해서 위, 촉, 오 세 나라 중 어울리는 나라를 정해준다는 코믹한 구성으로, 자기에게 어울리는 삼국지 국가도 알아보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노릴 수 있다.
  


인터넷으로 이벤트에 참가하면 휴대폰 번호를 통한 DNA분석으로 나라가 선택되고 게임을 받을 수 있는 SMS가 발송되며, 참가자가 '삼국지 디펜스' 게임을 내려받으면 정상적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넷북, 전자 다트, 삼국지 소설책, 삼국지 만화책,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주어지며, 나라별로 경품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참여자 수와 자신의 DNA에 따라 당첨 확률이 달라진다.
  
'삼국지 디펜스'는 귀엽고 코믹한 캐릭터로 변신한 삼국지 영웅들과 병사들을 생성하며 성을 방어하는 게임으로, 색다른 그래픽과 단순하고 개성적인 게임형식 덕분에 출시 이전부터 공동구매 신청이 폭주하는 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컴투스에서는 '삼국지 디펜스'의 이번 SKT 서비스 오픈에 이어, KT와 LGT에도 오는 4월 초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