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04
게임

컴투스,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게릴라 테스트 돌입

기사입력 2010.03.30 17:58 / 기사수정 2010.03.30 17:5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는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게릴라 테스트'를 실시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올 상반기 중에 예정된 오픈 베타테스트(OBT)에 앞서 오는 4월 5일까지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방식으로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하며, 이번 테스트 기간에는 24시간 내내 유저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지난 1월에 실시한 1차 비공개테스트(CBT) 이후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레이싱 스피드전', '신규 맵 추가', '클럽(길드)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이번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대거 공개한다.

컴투스는 이번 테스트 기간 '초록스타젖병' 계급에 달성하면 오픈 베타테스트 때까지 캐릭터 명을 유지할 수 있는 '캐릭터 명 선점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임에 대한 의견과 버그 신고를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영화예매권을 지급한다. 또한, 전체 랭킹과 '올스타전' 랭킹 10위 내에 진입하는 유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KFC 하프치킨 팩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TOP 10위 도전' 이벤트도 동시에 시행한다. 주말에는 '레이싱스타'와 '런닝스타' 대회를 통해 각 경기 1위~3위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런닝스타', '롤링볼스타', '뺨따귀스타', '파이팅스타', '큐브스타', '코인스타', '레이싱스타' 등 총 7종의 게임이 각각의 주제와 게임 성에 맞는 재미를 자랑하는 코믹 버라이어티 스포츠 게임으로, 올 상반기 내에 오픈 베타테스트(OBT)를 실시할 예정이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게릴라 테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