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3:08
게임

케로로파이터, 봄 맞이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0.03.25 14:53 / 기사수정 2010.03.25 14:5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5일,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마운트빌)에서 개발하는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케로로파이터'에 신규 인간형 캐릭터 '홍미나' 및 커뮤니티 공간 '광장 시스템'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합기도 15단의 쿨한 성격의 엄마 '홍미나'는 '케로로파이터'에서 공격과 방어 밸런스가 최적화된 공격형 캐릭터로 선보여지며, 스피드 넘치는 콤보가 특징이다.

특히 '홍미나' 캐릭터는 평상시엔 평범한 엄마의 모습에서 필살기 사용 시 엄마 로봇으로 변신, 몸에서 미사일을 발사해 상대를 초토화하는 능력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케로로파이터'의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 '광장 시스템'이 전격 공개된다.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동화 풍 컨셉의 '광장'은 게임 내 커뮤니티 공간의 집합소로 거래와 채팅은 물론 각종 상점 및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며 유저 간 더욱 활발한 친교활동이 가능한 공간으로 선보여진다.

'케로로파이터'는 '광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21일까지 광장에서 친구와 함께한 스크린 샷을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총 100명에게 2천 캐시를 지급하는 'Best 포토 도전' 이벤트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케로로파이터'는 신규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월 7일까지 '홍미나' 캐릭터를 구매한 모든 유저에게 전용 침략로봇 코스튬과 아이스 검을 무료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파이터 홈페이지(http://krfighter.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