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높은 기온과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밸런스는 물론 자극 받은 피부 진정과 모공관리에 더욱 더 신경 써야 할 여름철,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의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에 대한 관심과 반응이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들 중 ‘셀리턴 플래티넘’에 대한 관심이 가장 뜨거운 이유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독보적인 스펙 뿐만 아니라 사용하였을 때 나타나는 다양한 효과 때문이다.
㈜셀리턴은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을 출시하며 업계 최다 임상 및 결과를 통해 압도적 효과를 증명해낸바 있는데, 대표적으로 사용 후 피부 각질이 76.4% 감소하는 효과를 입증하였다. 그 외에도 모공면적 55.5% 감소, 유분량 87.3% 감소, 피부 깊은 보습 14.1% 증가 등의 개선효과를 임상을 통해 입증하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 피부진정, 피부광채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셀리턴은 첨단 LED 분석장비를 도입하여 유효 파장 출력을 촉진하는 ‘LED 모듈’을 특허 받아 세밀한 LED 품질 관리와 LED 마스크의 특성 중 하나인 곡면에 대한 출력 값을 정확히 하여 업계 사이에서 기술력으로 인정을 받았다.
㈜셀리턴만의 기술력이 집약되어 출시된 신제품 '셀리턴 플래티넘'은 LED마스크의 핵심인 LED 개수가 총 1,026개로 업계 최대 LED 수를 자랑하고 기존 레드, 블루, 핑크의 3가지 모드에서 단 9분만으로 빠르고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한 ‘패스트 모드’라는 기능이 추가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외에도 모바일이 친숙한 현대인들에게 맞춰 모바일 앱 연동 기능을 추가하여 이를 통해 사용시간 체크, 변화하는 내 모습을 기록, 정품 등록 및 사용시간에 따른 포인트 적립,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스마트 제품 케어 등이 가능해졌다.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마다 시대를 앞서가는 기술력을 선보이는 기업 ㈜셀리턴이 앞으로 어떠한 기술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