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3:01
연예

'프듀X101' 하차 최병찬 "팬들에 미안하고 감사, 얼른 나을 것"(전문)[★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7.13 10:41 / 기사수정 2019.07.13 20:2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프로듀스X101'에서 하차한 최병찬이 팬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최병찬은 13일 빅톤의 공식 팬카페에 "제가 무대에 참여하지 못해서 새벽부터 기다리신 팬 분들 그리고 현장에서 소식을 듣고 우신 팬분들도 계시다고 들었어요. 정말 미안해요"라고 적었다.

최병찬은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저는 정말 너무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지금 잘 회복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 마세요. 얼른 나아서 올테니 어디 가지 말구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너무 걱정말고 사랑해요"라고 당부하며 자신의 사진을 여러장 올렸다.


최병찬은 건강상의 이유로 최근 '프로듀스X101'에서 하차했다. 소속사는 "평소 최병찬 군이 앓던 만성 아킬레스건염의 통증이 최근 들어 심해졌으며, 심리적 부담감이 겹쳤다. 치료를 병행하며 연습 및 경연 일정에 참여하고 있었지만, 프로그램 출연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였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동욱은 12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우리 최병찬 군이 꿈을 잃지 않고 계속 도전을 해서 다시 한 번 멋지게 날아오를 수 있는 날을 기대해보도록 하겠다"고 응원했다. 

이날 20명의 연습생이 공개됐다. 19등은 토니, 18등은 함원진 , 17등은 송유빈, 16등은 이한결, 15등 구정모, 14등 강민희, 13등 황윤성, 12등 손동표, 11등은 차준호가 차지했다. 


10등은 금동현, 9등은 이은상, 8등은 송형준, 7등은 남도현, 6등은 조승연, 5등은 김민규, 4등은 한승우, 3등 자리에는 이진혁이 앉았다. 김우석과 김요한이 1위 자리를 놓고 대결했다. 2등은 45만 표를 받은 김우석, 1등은 58만 표를 얻은 김요한이었다. 20등 후보인 김국헌과 이세진 중에서는 이세진이 호명됐다.

다음은 최병찬이 공식 팬카페에 올린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병찬입니다!

어제 제 소식 때문에 팬분들이 걱정하고 계신 것 같아서 오랜만에 이렇게 왔어요 ㅠㅠ

제가 무대에 참여하지 못해서 새벽부터 기다리신 팬분들 그리고 현장에서 소식을 듣고 우신 팬분들도 계시다고 들었어요. 정말 미안해요. 정말 하루하루 팬분들 생각하고 걱정하고 신경 쓰느라 마음을 내려놓을 수가 없네요..ㅠ 분명 여러분의 마음도 제 마음과 같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드릴 수 있을까 싶어서 글 남겨봐요ㅎ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저는 정말 너무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지금 잘 회복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 마세여!! 이제 브이앱에서도, 팬카페에서도 자주 뵙고 또 팬분들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도 생겼으면 좋겠어여~ 하루빨리 그럴 수 있도록 얼른 나아서 올테니까 어디 가지 말구 쪼금만 기다려주세요 우리 병알단!!! 넘 걱정말구 사랑해요~~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최병찬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