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44
연예

'비밀은 또 다른 비밀을 낳는다'…'누구나 아는 비밀' 2차 포스터

기사입력 2019.07.12 07:00 / 기사수정 2019.07.11 22: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감독 아쉬가르 파라디)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누구나 아는 비밀'은 행복한 동생의 결혼식 파티 중 라우라의 딸이 갑자기 사라지고, 오랫동안 모두가 숨겨온 과거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며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우아한 가족 미스터리.

공개된 포스터는 위아래 상반된 분위기의 이미지를 담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행복한 결혼식 파티 장면 위로, 비밀을 감추고 있는 듯 서로 대치하며 침묵하고 있는 두 배우의 모습은 숨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얹어진 '모두가 침묵할 때, 비밀은 또 다른 비밀을 낳는다'라는 강렬한 카피는 남다른 미스터리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누구나 아는 비밀'은 세계적인 거장 아쉬가르 파라디 감독과 믿고 보는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 하비에르 바르뎀의 만남으로주목받고 있다.


또 제71회 칸국제영화제 개막작을 시작으로 2019년 올해의 영화 TOP 10(Entertainment Weekly)에 선정되는 등 작품의 완성도에 신뢰감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김영하 작가 역시 "일급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라며 극찬을 쏟아내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누구나 아는 비밀'은 8월 1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오드 AUD, ㈜티캐스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