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11 14:50 / 기사수정 2010.03.11 14:50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최근 '괴혼온라인'을 내놓은 윈디소프트가 겟앰프드와 더불어 화이트데이 여심 공략에 나섰다.
여성 유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괴혼온라인'은 대표적인 캔디 브랜드인 '츄파츕스'를 응용한 특별 아이템 '츕스츄파'와 화이트데이 전용 캐릭터인 '캔디' 등 이벤트 선물 상자를 통해 화이트데이 아이템을 선보인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괴혼온라인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특정 맵을 플레이 한 후 얻게 되는 코인 아이템으로 12g 츄파춥스 막대 사탕 120개 들이 츄파춥스 슬림휠 및 선물상자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괴혼온라인'을 담당하는 윈디소프트 정아해 PM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츄파춥스 슬림휠과 특별 아이템 및 캐릭터를 제공하는 유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괴혼온라인에서 행복하고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윈디소프트의 대표적인 캐주얼게임인 '겟앰프드' 역시 화이트데이 분위기에 맞춘 특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화이트데이 전용 특수 액세서리인 ‘브레이브 로즈’, ‘캔디가방’, ‘초코와 바이킹’ 등 총 3종과 신규 챌린지 ‘꽃보다 고양이’를 선보인다. 특히 화이트데이 특별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아이템 및 챌린지는 24일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게임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솔로 및 커플 유저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유저들에게 많은 재미를 선사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