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29
연예

'음악중심' 1위 후보 공개...레드벨벳 vs 장혜진·윤민수 vs 청하

기사입력 2019.07.06 15:49 / 기사수정 2019.07.06 16:0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음악중심' 이번주 1위의 주인공은 누구가 될까.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레드벨벳, 윤민수&장혜진, 청하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레브벨벳의 '짐살라빔'은 유럽에서 주로 쓰이는 '수리수리 마수리' 같은 주문으로 리듬감 있는 드럼 연주와 캐치한 신스, 시원한 멜로디가 어우러졌다. 

윤민수&장혜진의 '술이 문제야'는 바이브의 '술이야', '그 남자 그 여자'와 전개가 이어지는 곡으로, 술 한 잔을 놓고 어지럽게 떠오르는 남자와 여자의 속마음을 직설적 어투로 풀어낸 이별 발라드다.

청하의 '스내핑'은 이별 후 지친 마음을 떨치며 새로운 아침을 맞이한다는 내용의 곡으로, 이전보다 더 화려해지고 깊어진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비트, 도입부의 여유로운 그루브에서 코러스에 가까워질수록 확장되는 역동적인 편곡이 매력적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여자친구, 은지원, 벤, 박재정, 레오, 청하, Stray Kids, y군(with. 김구라), 우주소녀, 슬리피(feat. 리쿼), 젤로, IT'S, 디크런치, OnlyOneOf, 락킷걸, 정해진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