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샵건이 오는 6일 신곡 'PARK'(파크)를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샵건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PARK'의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곡 제목과 같이 공원을 연상케 하는 장면으로 이목을 끈다. 특히 위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구도 속 신비롭게 푸르른 호수와 초록빛 나무로 무성한 숲, 딱딱하고 차가워 보이는 회색의 콘크리트 도로가 오묘한 조화를 이룬다. 음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이미지 위에 공개된 텍스트 "#GUN "PARK" RELEASING ON 2019.07.06 6PM"는 신곡 발표에 대한 힌트를 더한다.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으로 공개하며 신곡 발표 소식을 전한 샵건은 지난 4월 싱글 'AQUARIUM'(아쿠아리움)을 발표, 파격적인 감성과 강렬한 래핑을 자랑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이를 이어 약 3개월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PARK'을 통해 래퍼로서 또 어떤 성장을 이룰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지난 2016년 '쇼미더머니5'에 출연, '비행소년', '미친놈' 등으로 남다른 음악 색깔을 보여줬던 샵건은 이후 데뷔 싱글 '비프(BEEP)'와 'Sunflower Dance'(선플라워 댄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디지털 싱글 'Red Light'(레드 라이트)와 'AQUARIUM' 등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음악적 발전을 입증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