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6:26
연예

"잘 다녀오겠다" 엑소 디오, 오늘(1일) 현역 입대…시우민 이어 두번째 [엑's 투데이]

기사입력 2019.07.01 07:14 / 기사수정 2019.07.01 07:3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엑소 디오(본명 도경수)가 현역으로 입대한다.

디오는 1일 육군 훈련소에 비공개로 입대한다.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디오는 지난 5월 7일 시우민의 입대로 엑소 멤버들의 군복무가 시작된 만큼 국방의 의무를 빠른 시일 내에 이행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멤버 및 회사와 충분한 논의 끝에 입대를 지원하게 됐다.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하는 디오의 의사에 따라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고 조용히 들어갈 계획이다.

디오는 군 입대를 발표한 지난 5월, 엑소 팬클럽 어플리케이션에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디오는 편지를 통해 "엑소엘(팬클럽명) 여러분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 먼저 말씀을 드리고 싶었는데 조금 늦은 거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라며 갑작스러운 자신의 입대 소식에 놀랐을 팬들을 걱정했다. 

이어 "오랜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인 만큼 건강히 무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며 "항상 응원해주시는 엑소엘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언제나 모든 분들이 항상 웃는 일들만 가득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심히 잘 다녀와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디오는 입대 당일인 1일 오후 6시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That's okay)'를 발표한다. 신곡 '괜찮아도 괜찮아 (That’s okay)'는 SM STATION 시즌3의 열다섯 번째 곡으로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R&B다. 

디오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곡으로,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스스로의 행복을 위해 마음을 힘들게 하는 감정들은 자연스럽게 흘려 보내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