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02
경제

수준이 다른 중심입지 프리미엄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 홍보관 6월 29일 오픈

기사입력 2019.06.27 23:5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광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최고 자리, 구 광천동 아웃백에 자리하는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이 오는 29일(토)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은 4년 연속 주택도시보증공사 기업신용평가등급 'A+'의 ‘(주)성암토건’이 시공을 맡아 최고의 입지에서 최고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주거 공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광주의 노른자 땅이라고 불리는 만큼 주거 • 교육 • 교통 • 생활 인프라까지 빼어난 조건을 갖춘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은 바로 앞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유스퀘어, CGV, 메디컬 스트리트 등 각종 편의 및 문화 시설을 도보로 걸어서 중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교통 또한 뛰어나다. 광주종합버스터미널과 농성역 및 화정역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진대로, 대남대로, 죽봉대로, 동림IC, 서광주IC 등 사통팔달 교통망까지 갖췄다. 아울러 인근에 광주서초, 광천초, 서석중, 서석고, 광덕중, 광덕고, 광주여고 등이 인접해 우수한 명문교육도 누릴 수 있다.

주거환경 또한 빼놓을 수 없다. 기아자동차 광주 제 1•2공장(약 7,700여명), 일신방직, 각종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유통시설 등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프리미엄과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으며 향후 대규모 광천동 주택재개발사업, 신세계복합센터, 광주천 아리랑 문화물길 조성사업 등의 개발호재도 기대할 수 있어 실 거주는 물론 투자를 원하는 이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단지 내에서 누릴 수 있는 특화설계 프리미엄 또한 단연 눈에 띈다. 거주자들은 홈 IOT 시스템과 광폭 야외테라스(일부세대), 옥상 하늘공원, 코인 세탁실(4층), 휘트니스센터(4층 등 다양한 주거 특권을 누릴 수 있으며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김치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전기 인덕션, 비데, 붙박이장 등 무상 풀옵션 시스템으로 주거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관계자는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의 최고 프리미엄은 첫째도, 둘째도 입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연이어 계속되는 개발호재부터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까지 모두 갖춘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을 통해 중심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천 성암 어반센트럴’은 오는 29일 홍보관 개관일을 기념해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객 전체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명품가방, TV, 공기청정기, 쿠쿠압력밥솥, 가습기, 핸드믹서기, 진라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