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5:52
연예

몬스타엑스, NC와 컬래버…'투턱곰'으로 변신

기사입력 2019.06.24 09:0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으로 만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몬스타엑스가 ㈜엔씨소프트의 신규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과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고 밝혔다. 

투턱곰은 엔씨(NC)가 출시한 신규 캐릭터 브랜드로, ‘턱이 두 개인 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몬스타엑스 7명의 멤버 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은 각 멤버의 성격과 특징이 반영된 투턱곰인 누누곰, 베베곰, 밍곰, 햄곰, 지지곰, 허니곰, 대니곰으로 귀엽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투턱곰과 함께 리얼리티 웹 예능 제작, 콜라보레이션 굿즈(Goods) 출시를 비롯해 팬사인회, V 라이브 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를 전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해당 투턱곰 캐릭터는 오는 25일부터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 ‘투턱곰존(Zone)’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굿즈인 '주얼리 시리즈'는 오는 26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사전 주문을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웹 예능인 '몬스타엑스의 개같은하루'는 오는 26일 투턱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고편을 시작으로 첫선을 보일 계획으로, 몬스타엑스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과 함께 프로그램 곳곳에서 투턱곰을 찾아볼 수 있으며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어와 중국어 자막 버전도 제공한다.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특징을 녹인 투턱곰으로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일 수 있어 재미있고 기쁘다. '투턱곰' 캐릭터로 몬스타엑스의 각기 다른 매력을 색다르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도 많이 된다"면서 "7마리의 투턱곰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고, 이와 함께할 몬스타엑스의 웹 예능과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콜라보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미국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고, 세계적인 DJ 겸 프로듀서 스티브 아오키와 'Play It Cool', 전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가 피처링에 참여한 싱글 'WHO DO U LOVE?', 멤버 아이엠과 미국의 아티스트 엘헤이와 믹스테이프 'HORIZON' 등을 연이어 발표하며 글로벌 활약을 뽐냈다. 또한, 정규 2집 'TAKE.2 WE ARE HERE'와 동명의 월드투어를 진행, 전세계 20개 도시 23회의 공연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9월까지 월드투어 'WE ARE HERE'로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을 펼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