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6:22
연예

'동상이몽2', PD가 감동했던 순간...강경준 아들 정안이의 "아빠" [엑's 현장]

기사입력 2019.06.18 17:50 / 기사수정 2019.06.18 16:5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동상이몽2' 제작진이 프로그램 100회를 맞아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김동욱PD는 가장 뿌듯하고 감동했던 순간을 꼽았다. 

18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100회를 맞이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에는 최영인 예능 부본부장과 김동욱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동상이몽2'가 100회를 맞이한다. 지난 2017년 7월 10일에 첫 방송을 시작한 '동상이몽2'는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비롯해 최수종·하희라 부부, 정대세·명서현 부부, 강경준·장신영 부부, 노사연·이무송 부부, 한고은·신영수 부부 등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출연해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는 결혼생활의 '동상이몽'을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그리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동상이몽2' 100회 특집에는 최근 한국에서 뒤늦은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됐던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필두로 강경준·장신영 부부, 노사연·이무송 부부,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다시 한 번 시청자들과 만난다. 특히, '추우커플'로 숱한 화제를 뿌렸던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1년 만에 '동상이몽2'에 출연해 그동안의 근황과 함께 비공개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동상이몽2'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커플은 추우커플(추자현 우효광)이겠지만, 그에 못지않게 방송 중에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울 준 부부는 강경준·장신영 부부가 아닐까 싶다. 

김동욱 PD는 "시청자 반응을 많이 본다. 피드백을 받으려고 한다. 시청자분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 각 부부마다 팬들이 있다. 때문에 분량이 조금이라도 적으면 아쉬워하시는데, 그런 부분까지는 방송을 통해 설명을 다 못드려서 아쉽고 죄송스럽다. 그런 반응에 대해서는 어떻게 만족을 드릴지 고민한다"고 했다. 

이어 "강경준 장신영 부부의 아들 정안 군이 강경준 씨에게 '아빠'라고 하는 모습을 보고 저희도 눈물이 많이 났다. 또 그 장면에서 시청자분들도 많이 공감을 하셨다. 감동적인 댓글이 정말 많았다. 제작진 입장에서 굉장히 뿌듯했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100회를 맞이하는 '동상이몽2'는 오는 24일부터 한 달 동안 '홈 커밍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