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45
연예

이성민·유재명 '비스트', 쫄깃한 액션 스틸 4종 공개

기사입력 2019.06.14 17:37 / 기사수정 2019.06.14 17:4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비스트'(감독 이정호)가 맨몸 액션의 짜릿한 타격감과 연기 괴물들이 선보이는 치열한 감정 액션을 담은 스틸 4종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 분)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 영화.


어두운 밤 자신의 정보원 춘배(전혜진)를 제압하고 있는 형사 한수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은 일촉즉발의 상황 속 두 캐릭터가 주고받은 은밀한 거래가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스틸에서는 수많은 범죄자와의 접전을 앞둔 한수, 민태, 종찬(최다니엘)의 모습을 담았으며, 생사를 오가는 치열한 싸움의 현장의 긴박감이 그대로 전해져 더욱 흥미를 더한다.


세 번째 스틸은 살인사건의 용의자를 취조하는 한수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스틸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본능이 이끄는 대로 범인을 잡아 온 강력반 에이스 한수의 캐릭터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영화 속 그의 행보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한수의 살인 은폐를 눈치챈 민태가 한수를 향해 의심 가득한 눈빛을 건네는 스틸은 금방이라도 폭발할 것 같은 두 인물의 감정 대립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불 같은 형사 한수와 얼음 같은 형사 민태의 대결을 더욱 기대케 한다.


'비스트'는 오는 26일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NEW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