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16
스포츠

김연아, 새로운 제로광고에서 다양한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0.02.17 12:03 / 기사수정 2010.02.17 12:03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20, 고려대)가 최근 전파를 타기 시작한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 '4계절 깨끗한 바람을 찾아라' 본편 광고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연아는 '4계절 깨끗한 바람을 찾아라'편에 출연해 다양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CF는 다이나믹한 영상과 김연아의 생생한 연기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CF에서 김연아는 "4계절 깨끗한 바람을 찾아라"라는 특명을 받는다. 김연아와 브라이언 오서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무결점 액션을 펼쳐 온갖 난관을 헤쳐나간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바이러스 제로, 먼지 제로, 전기료 걱정 제로의 하우젠 에어컨 ZERO를 찾아 당당하게 미션을 수행한 김연아는 만족감으로 희열을 만끽한다.

CF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수영에 백덤블링, 그리고 카트 드라이브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김연아의 실감 나는 연기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김연아의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볼 수 있었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연아와 브라이언 오서는 CF 말미에 '연아 파이팅'을 외치며 이번 동계 올림픽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진 = 김연아 (C) 삼성전자 제공]



조영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