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5:00
연예

김정화, 출산 사진 공개 "처음 겪은 고통과 신비로움"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6.14 08:50 / 기사수정 2019.06.14 10:44

강영화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강영화 기자] 배우 김정화가 5년 전 출산 날에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정화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써 만으로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5년전 오늘 정말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병원을 찾았고 꼬박 병원에서만 10시간 만에 드디어 기다리던 첫째를 만났습니다. 처음 겪었던 고통과 처음 느꼈던 그 신비로운 체험들이 아직까지 생생하게 기억이 나네요~ 무럭무럭 자라나는 아이를 바라보며 신기하고~ 힘들다가도 행복했던.. 꽉 채운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저도 아이를 성장시켰지만 아마도~ 아이가 저를 성장시킨 부분이 더 많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동안 저는 전보다 조금더 깎여졌고 성숙해졌으며 마음도 조금 더 자라난 것 같아요.. 이렇게.. 어른이 되어가는 거겠죠..?? 5년 전 우리 곁에 와준 나의 보물 유화야~ 진심으로 고맙고 부족한 엄마지만 사랑해줘서 항상 웃어줘서.. 또 고마워♡ 엄마도 엄마가 처음이라.. 많이 부족하지만~ 우리 함께 믿음으로 더욱 성장해 나가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정화는 5년 전 아기를 낳은 날에 아기를 안고있는 모습이다. 

한편, 김정화는 지난 2013년 CCM 가수이자 작곡가인 유은성과 결혼했다.  

zerofire@xportsnews.com / 사진=김정화 인스타그램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