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4:41
연예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신혜선만을 위한 선물 준비 [포인트:신]

기사입력 2019.06.05 15:54 / 기사수정 2019.06.05 15:54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가 신혜선을 위한 특별한 무언가를 준비한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단(김명수 분)은 큐피드 미션 수행 중 뜻밖의 사고를 치고 말았다. 이연서(신혜선)를 향한 복잡 미묘한 감정을 품게 된 것. 이연서에게 입을 맞추는 깜짝 행동은 천사로서는 허락되지 않는 감정의 요동침을 예고했고, 향후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5일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이연서에게 특별한 마음을 갖게 된 단이 그녀를 위해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단은 바닷가에서 열심히 무언가를 만들고 있다. 목장갑을 낀 채 나무 기둥에 못질을 하는가 하면, 펄럭이는 하얀 천을 보며 고민에 빠진 모습이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단의 비주얼은 청량함을 자아내기까지 한다. 빛나는 눈동자, 땀이 맺힌 얼굴은 이연서를 생각하고 있는단의 마음을 짐작하게 한다.

과연 먼 바닷가까지 가서 준비한 단의 깜짝 선물은 무엇일지, 또 이연서를 바라보며 단은 어떤 마음을 느끼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단, 하나의 사랑'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