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1:52
연예

GOT7, '이클립스' 음방 3관왕→미니 팬미팅으로 팬♥ 보답

기사입력 2019.06.03 14:1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GOT7이 'ECLIPSE(이클립스)'로 음악방송 1위 3관왕을 달성하고 미니 팬미팅으로 사랑에 보답했다.

GOT7은 지난 2일 방송된 SBS 'SBS 인기가요'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 31일 결방한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GOT7은 음악방송 3과놩으로 이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GOT7은 그간 팬들이 보내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1일 오후 서울 상암동서 미니 팬미팅을 열고 팬들에게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했다.

미니 팬미팅서 GOT7은 아가봉이 연상되는 의상을 입고 Q&A, 포토타임, 이벤트 추첨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눴다. 또 GOT7은 음료 및 손풍기와 손풍기를 꾸밀 수 있는 멤버 7종 스티커도 함께 선물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특히 멤버 마크는 "오늘은 제가 인간 아가봉"이라는 애교 담긴 멘트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GOT7은 컴백 후 신곡 'ECLIPSE'의 퍼포먼스 및 잭슨이 디렉팅 해 발랄한 모습을 더한 안무 영상과 멤버별 파트를 바꾼 안무 영상 등 무대 위 파워풀하고 강렬한 매력과는 또 다른 기발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또 활동 비하인드를 담은 'GOT7_PAGE_(갓세븐_페이지_)' 등 멤버들의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들로도 팬들과 소통하며 친근함을 전달했다.


한편 GOT7은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15일과 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