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27
연예

넷플릭스 '지정생존자' 공개 D-7…키퍼 서덜랜드, 다정한 손하트

기사입력 2019.05.31 17:03 / 기사수정 2019.05.31 17: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로 돌아온 '지정생존자'의 배우들이 오는 6월 7일 시즌 3 공개를 앞두고 한국 팬들에게 선사하는 손하트 D-7 영상을 공개했다.

'지정생존자'는 한순간의 테러로 미국 대통령과 모든 핵심 정치인들이 사망하며 주목받지 못하던 장관 톰 커크먼이 혼돈의 정부를 책임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시즌 3 공개를 일주일 앞두고 '지정생존자' 배우들이 한국 시청자들만을 위한 애정어린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

최악의 위기상황에서 대통령이 돼 여러 위기를 극복하고 시즌 3에서 드디어 차기 대선 출마를 앞두고 있는 톰 커크먼 역의 키퍼 서덜랜드가 가장 먼저 등장해 인사를 전한다.

이어 강직하고 소신있는 모습으로 대통령의 옆을 지키는 백악관 대변인 세스 라이트 역의 칼 펜과 국가 안보 보좌관 애런 쇼어 역의 아단 칸토가 등장해 손하트와 함께 한국어 인사까지 선보인다.

또 '센스 8'에서 노미 역을 맡아 배두나와도 남다른 조화를 자랑했던 제이미 클레이턴이 새로운 인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제이미는 어떤 역인지 아직 밝혀지지 않아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정생존자'는 6월 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