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Mnet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단독 리얼리티를 오는 6월 말 방송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올해 3월 데뷔한 5인조 신인 보이 그룹.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는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고, 빌보드 200 140위를 차지했다. 데뷔곡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6600만 건을 돌파한 데 이어, 데뷔 2주 만에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무서운 기세로 떠오르고 있다.
'ONE DREAM.TXT'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TV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 6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쇼케이스 'TOMORROW X TOGETHER SHOWCASE: STAR in US'를 위해 출국했다.
Mnet이 출국 순간부터 뉴욕, 시카고, 올랜도, 애틀랜타, 댈러스, 로스앤젤레스에서 30일 간 펼쳐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한다. 한 팀으로 더욱 돈독해질 이들의 미국 생활기와 낯선 타지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 쇼케이스의 긴장과 떨림까지 'ONE DREAM.TX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에 도착한 6일부터 공식 팬 커뮤니티에 직접 비밀일기를 남기고 있다.
미국 쇼케이스 동안 느낀 감동, 색다른 경험이 멤버들의 일기로 기록되고 있다. 아직 팬들에게 공개되지 않은 이 비밀일기 내용들이 'ONE DREAM.TXT'와 어떻게 연결될지, 아티스트이자 완벽한 한 팀으로 성장해 나갈 이들의 하루하루가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ONE DREAM.TXT'는 오는 6월 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