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7:32
연예

'쇼챔피언' 뉴이스트 데뷔 8년 만에 완전체 첫 1위 "러브에게 감사" [종합]

기사입력 2019.05.08 19:2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쇼챔피언' 뉴이스트가 데뷔 8년 만에 완전체 첫 1위라는 의미있는 성과를 거뒀다. 

8일 방송한 MBC뮤직 '쇼챔피언' 챔피언송의 주인공은 뉴이스트였다. 

이날 뉴이스트 'BET BET',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슈퍼주니어 D&E '땡겨', 엔플라잉 '봄이 부시게', 트와이스 'FANCY'가 챔피언송 후보에 올랐다. 


뉴이스트가 컴백과 동시에 챔피언송의 영광을 차지했다. JR은 "이번 앨범 만드느라 수고많았던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 뉴이스트 첫 번째 1위다. 다섯명이서 꿈꾸던 것을 이뤄주신 러브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민현은 "너무 감동적이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뉴이스트 되겠다"고 힘줘 말했다.

또 아론은 "뉴이스트로서 첫 1위"라며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백호는 "러브들 덕분에 기분 좋은 7주년을 맞이했고 8년차 가수가 됐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발전하는 뉴이스트 되겠다"고 강조했다. 렌은 "8년 만에 뉴이스트로 첫 1위했다.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들은 앙코르 무대에서도 노래 대신 감동을 감추지 못하며 팬들에게 거듭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뉴이스트와 박봄, 김동한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뉴이스트는 'Segno'에 이어 'BET BET'을 선사하며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박봄은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4:44'로 귀환을 알렸고, 김동한은 자신이 직접 안무에 참여한 'IDEA'와 타이틀 'FOCUS'로 파워풀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이외에도 엔플라잉, 베리베리, 원더나인, 뉴키드, 동키즈, 스펙트럼, 조정민, 가을로 가는 기차, 성리, 핫플레이스, 지구, 해시태그, 최현상 등이 출연했다. 

한편 '쇼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