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0:19
게임

'에코 온라인'과 함께하는 풍성한 설날 이벤트

기사입력 2010.01.20 21:07 / 기사수정 2010.01.20 21:0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0일,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는 2월 3일까지 '에코 온라인과 함께하는 풍성한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아이템 교환 이벤트 2가지를 포함해 총 6가지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부 맵에 이벤트 기간 동안 나타나는 찰떡을 통해 오렌지, 레어 아이템 장식용 소나무를 얻을 수 있는 '설날 찰떡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봄맞이 인스마우스 몬스터를 통해 2010년 경인년에 어울리는 호랑이 부적, 신사의 미니어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봄맞이 인스마우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호랑이의 부적을 사용하면 자신의 캐릭터 모습이 호랑이 모습으로 변신하는 점이 특징이며 게임 플레이 중 맵을 이동하거나 일정 시간이 지나면 본래 자신의 캐릭터 이미지로 돌아온다.

다음으로, 아이템 교환 이벤트 2가지가 열린다. 각 맵의 신사 문 앞에 있는 NPC 견습 원소술사에게 찰떡을 가지고 말을 걸면 찰떡 1개와 팽이, 퇴마의 화살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같은 위치에 있는 행상인 NPC를 통해 퇴마의 화살을 소지하고 말을 걸면 수수한 상자 및 화려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두 상자 중 하나를 선택하면 수수한 상자에서는 팽이를, 화려한 상자에서는 폭죽과 호랑이 부적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모든 맵에 있는 제비 뽑는 원소술사 NPC를 통해 제비뽑기 캔디를 구입하면 신년운세를 알아보고 랜덤으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제비뽑기 캔디를 사용하면 올해 운세에 따라 허브 목캔디, 매실 목캔디, 고급 매직 캔디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운타운에 있는 '변덕쟁이 화가'에게 말을 걸어 설날 이벤트용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계절 한정 포스터 입수 이벤트'도 개최된다.

에코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공식 홈페이지(http://www.ec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 준 라이브 그룹장은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맞아 에코 유저들을 위해 명절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10년 새해에는 에코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