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4:50
연예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 6월 개봉 확정…김래원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04.30 10:34 / 기사수정 2019.04.30 10:34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영화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감독 강윤성)이 6월 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측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 제1화 - 보스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

이와 관련 공개된 2종 포스터엔 'LONG LIVE THE KING'이라는 강렬한 로고 플레이는 물론 그간 김래원에게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과 영화 속 캐릭터의 매력까지 고스란히 담겨 2019년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은 누적 조회수 1억 뷰, 누적 구독자 197만명의 레전드 웹툰 원장 '롱리브더킹'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범죄도시'로 2017년 오락 액션 영화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강윤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전작에서 보여줬던 위트 있는 연출과 새로운 스토리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강윤성 감독은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에 대해 "액션, 유머 그리고 감동까지 있는 오락 영화"라고 설명하며 기대를 높였다.

여기에 영화 '프리즌'(감독 나현), KBS 2TV 드라마 '흑기사', SBS '닥터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카리스마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모습까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던 김래원이 거대 조직 보스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을 통해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인물 장세출로 또 한 번 인생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김래원은"이전 작품들과는 접근하는 방식부터 달랐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강윤성 감독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김원래 이외에도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등이 출연을 하며 극에 재미와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롱 리브 더 킹:목포 영웅'은 4월 30일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예고편을 최초 공개 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