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02
게임

넷마블 '그랜드체이스', 맵 변경 및 신규 던전 추가 등 '시즌 3' 2차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0.01.15 00:03 / 기사수정 2010.01.15 00:0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그랜드체이스', '시즌 3' 2차 업데이트로 더욱 신나게 즐긴다.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시즌 3'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맵 변경을 비롯해 신규 던전 등을 추가했다.

특히, 사막은 물론 기계공학과 마법지역이 혼합된 신규 지역 '아케 메디아'를 추가하고 전 지역이 새롭게 구성됐으며, 던전별 동선을 수정하는 등 월드 맵 전반을 개편했다.

이와 함께, 고블린 노역소와 지하 암흑 터널, 쿵지 쿵지, 드워드 전초기지 등 신규 던전도 4종이나 추가해 새로운 모험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존 아이템 획득에서 탈피한 참신한 시스템도 선보인다.

'던전 아이템 실시간 주사위 시스템'으로 2명 이상의 이용자가 플레이를 하다가 아이템을 획득하는 순간 연출과 함께 주사위 던지기가 즉시 시작된다. 각각의 캐릭터별로 주사위 결과 값이 정해져 시스템 메시지로 표시를 하는데, 동시에 가장 비싼 값이 나온 캐릭터가 해당 아이템을 즉시 획득하게 되는 방식이다.

아이템 획득의 즐거움을 더해줄 주사위 시스템과 함께 던전 결과 창 추가로 편의성이 더욱 강화됐다. 던전에서 획득하는 아이템을 모두 실시간으로 분배, 알아서 항목들을 정리해준다. 또한, 던전을 클리어 하면, 실시간 랭크를 보여주는 연출이 추가돼, 던전을 플레이 하는 재미요소를 부여할 예정이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권영식 상무는 "새로운 월드 맵, 던전 추가 외에도 아이템 드랍 방식의 변경, 실시간 랭크 출력과 포션 획득 방식 변경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졌다"며 "풍성하고 참신한 업데이트로 더욱 다채로워진 '그랜드체이스'로 겨울방학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grand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