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03
게임

CJ인터넷, 복합학습문화공간 '즐거운 배움터' 제3호 개관

기사입력 2010.01.12 22:43 / 기사수정 2010.01.12 22:4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2일,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훈)이 이천 YMCA에 복합 학습문화공간인 '즐거운 배움터' 제3호를 개관하고 2010년 나눔 경영의 첫 발을 내디뎠다.

이날 개관식은 CJ인터넷과 이천YMCA, 이천시 관계자와 지역사회 아동, 청소년 및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천 최초의 교향악단인 YMCA청소년교향악단 및 수화합창단과 YMCA아기스포츠단의 축하공연 속에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특히, 개관식에 참여한 아동들과 청소년들은 직접 '즐거운 배움터'를 체험하며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프로그램에 기대 어린 모습을 보였으며, 구축된 멀티미디어 환경을 통해 개관 기념 영상을 시청하며 큰 만족감을 표했다.

제3호 '즐거운 배움터'는 아동 청소년을 위한 도서관, 학습 및 여가를 위한 PC 존, 멀티미디어 환경을 위한 빔 프로젝트, 사물함 등 다양한 기기와 공간으로 꾸며져 아동 청소년들의 문화체험 및 독서교육, 주부 및 시민들을 위한 영어교실, 장애가족 멀티미디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더불어 각종 소모임과 휴식이 가능한 복합 공간으로 활용이 기대된다.

'즐거운 배움터'는 여가문화와 교육환경이 부족한 기관을 선정하여 미래 꿈나무인 아동 청소년, 나아가 지역 주민들을 위해 해당공간을 리모델링하고 PC 등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지원하여 즐거운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8년 12월 강화초등학교에 첫 개관을 한 이래 경기 여주의 오산초등학교를 거쳐 이날 제3호를 개관하게 되었다.

남궁훈 대표는 "즐거운 배움터는 우리 주위의 이웃과 언제나 함께하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CJ인터넷의 작은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과 이웃에게 더욱 많은 행복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CJ인터넷은 '장애인 e스포츠대회'와 '게임여가문화체험관' 설립 등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및 나눔봉사를 통해 2009 게임대상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즐거운 기업 즐거운 세상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나눔과 이웃 사랑을 실천해 나갈 것이다.

[사진 = 즐거운 배움터 제3호 개관식 단체사진 ⓒCJ인터넷 제공]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