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48
연예

"너무 걱정하지마"…이기광, 팬사랑 넘치는 입대 인사 '웃으며 인사해'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4.18 18:00 / 기사수정 2019.04.18 17:1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시간 지나가면 다 괜찮을 거야."

이기광은 1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웃으며 인사해'(Feat. 손동운 of 하이라이트)를 발매했다. 

'웃으며 인사해'는 이기광이 하고 싶은 말들을 담은 곡이다. 

특히 "웃으며 인사해/우리 처음 만났던 그 때처럼/헤어지는 이 순간에도", "이런 날이 올거란 걸 몰랐던 건 아니야/너도 알고 있었겠지만 두 눈 앞에 딱/펼쳐지니 너는 괜찮은지/혹시 너도 내 마음과 같은지" 등의 가사 내용은 팬들을 두고 입대하는 이기광의 심경이 감각적이면서도 현실적으로 담겨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 곳곳에 서로가 묻어 있던 일상이 이젠 조금씩 사라질 현실 속에서, 처음 서로를 알았던 그때의 기분좋은 떨림과 웃음을 기억하면서 조금 후에 다시 만날 것을 알고 있으니 환하게 웃어달라고 마냥 슬퍼하지 말아달라는 그의 당부가 담겼다. 

'웃으며 인사해' 피처링에 참여한 손동운의 목소리는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완전체는 아니지만 이기광과 손동운의 보컬과 랩은 오랜 기간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떨어져 있어야 하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전망이다. 


'웃으며 인사해' 외 또 다른 신곡 'Nothing' 역시 감동을 선사했다. 나른한 듯 조용히 깔리는 매력적인 목소리와 편안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R&B곡으로, 이기광이 최근 개최한 단독 콘서트 '2019 I' 무대에서 선공개한 곡이다. 보컬리스트로서의 이기광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이기광은 이날 오후 논산 육군훈련소 입영심사대로 입대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관계자는 "가족들과 멤버 그리고 회사 직원들의 배웅속에 조용히 입대하였으며, 모범적이고 바람직한 군복무 생활을 다짐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이기광은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의무 경찰로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Nothing' 뮤직비디오, 어라운드어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