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이 솔로 믹스테이프 'HORIZON'(호라이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솔로 믹스테이프 'HORIZON'(호라이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아이엠은 붉은 조명이 가득 찬 복도와 짙은 어둠이 자욱한 공간, 환한 햇빛이 쏟아지는 거리 등 다양한 배경에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엠은 어둠 속에서도 매력적인 비주얼로 강렬하고 깊은 카리스마를 가득 자아내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낸다.
특히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의 비트 아래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트릿 패션으로 자연스러운 무드를 완성한 아이엠은 기존의 몬스타엑스의 섹시하고 파워풀한 이미지가 아닌 강렬한 성숙미로 또 다른 변화를 드러낸다. 아이엠은 이를 통해 색다른 음악적 성장을 예고하며 새 믹스테이프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싱글 'HORIZON'(호라이즌)에서는 최근 미국에서 주목하고 있는 아티스트 엘헤이(ELHAE)와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해 그 기대감을 더한다. 프로듀서 MILLIC(밀릭) 역시 음악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를 바탕으로 아이엠이 이전에 발표했던 믹스테이프 'Fly with me'와 싱글 '마들렌'에 이어 어떠한 음악적 발전과 성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음악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앞서 아이엠은 믹스테이프와 싱글 발표와 더불어 몬스타엑스의 앨범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뽐낸 바 있다. 데뷔 앨범부터 차근히 랩 메이킹에 도전했던 아이엠은 지난 2016년부터 발표하는 모든 앨범에 전곡 랩메이킹을 참여했고, 자작곡 '어디서 뭐해'를 수록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전세계 저명한 언론사와 직접 인터뷰를 진행하며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활동에도 눈부신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아이엠이 속한 몬스타엑스 역시 최근 전세계 18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이엠의 믹스테이프 ‘HORIZON’(호라이즌)은 오는 19일 자정에 아이튠즈와 스포티파이 등 미국 유명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인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