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23:27
연예

'호구의 연애' 허경환, 직진남 면모…'한 남자' 뮤비 주인공으로 변신

기사입력 2019.04.15 16:11 / 기사수정 2019.04.15 16:1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호구의 연애' 허경환이 직진남 면모를 자랑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호구의 연애'의 매력에 푹 빠진 금손 유투버가 허경환을 위해 제작한 뮤직비디오 영상이 등장했다.

첫 여행을 떠난 이후 채지안만을 바라보는 허경환의 직진본능에 감동한 금손 시청자가 팬심을 발휘해 '김종국-한남자' 뮤직비디오 영상을 만들어 자신의 채널에 업로드 했다.

특별 제작된 이 영상에서는 김종국의 '한 남자' 노래에 맞춰 짝사랑 중인 1대 호구왕 허경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니 곁에 손 내밀면 꼭 닿을 거리에 자신보다 아끼는 널 가진 내가 있어'라는 가사와 딱 맞아 떨어지게 허경환은 채지안의 옆을 항상 지키고 있었다. 어딜 가던 무엇을 먹던 항상 채지안의 옆자리 또는 앞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던 것이다. 영상을 확인한 제작진도 허경환의 완벽한 자리 선정에 감탄의 박수를 보냈다.

특히 지난 14일 방송된 '호구의 연애' 제주도 여행의 진실게임에서 허경환은 채지안에게 '나랑 밖에서 따로 식사 할래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때로는 다정하게 채지안을 챙기고 때로는 박력 있는 모습으로 멘트를 날리는 허경환의 솔직한 모습이 탄탄한 스토리가 돼 '한 남자'의 가사 내용과 딱 맞아 떨어지게 됐다.

'신나는 로맨스-호구의 연애'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