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12:29
연예

'마리텔V2' 홍진영, 트로트 오디션 '홍디션' 개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4.12 11:31 / 기사수정 2019.04.12 11:3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가수 홍진영이 가수의 꿈을 꾸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을 개최한다.

12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홍진영이 트로트 꿈나무를 찾는 프로젝트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야노 시호·홍진영·아이즈원 이채연·나하은·황상민 박사가 새로운 마리텔 가족으로 등장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홍진영은 '제작자 꿈나무'로 변신해 '트롯 꿈나무 프로젝트'를 열었다. 그는 "홍진영의 동생을 찾습니다!"라고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가수 꿈나무들을 만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 투표를 통해 최종 5명을 뽑아 마리텔 저택으로 초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에너지 넘치는 도전자들이 나타나 놀라움을 선사했다. '홍.디.션'이 펼쳐지는 현장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노래와 실력자들이 끊이지 않았다.

홍진영과 시청자들이 함께 투표로 선정한 최종 5인이 '마리텔 저택'의 첫 번째 손님으로 등장한다.


특히 홍진영이 칭찬을 아끼지 않으면서도 냉철한 면모를 드러내 '트롯 서바이벌 홍디션'에서 홍진영의 선택을 받게 될 사람이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