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7:07
연예

꽃보다 김재욱x박민영...벚꽃 압살하는 '그녀의 사생활' 비주얼 커플

기사입력 2019.04.10 13:47 / 기사수정 2019.04.10 13:47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녀의 사생활' 김재욱, 박민영의 심쿵 투샷이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측은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김재욱과 박민영의 벚꽃 비주얼 케미를 공개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박민영과 김재욱이 주연을 맡았고 홍종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성큼 다가온 봄날에 잠재된 로맨스력을 일깨울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벚꽃 아래에서 꽃보다 화사한 비주얼 케미를 드러냈다. 마치 봄 맞이 데이트를 나온 커플처럼 나란히 서있기만 해도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있다. 또한 박민영과 김재욱은 함께 만들어야 완성되는 커플 포즈로 설렘을 유발한다. 커플 손하트를 만드는가 하면, 각각 숫자 4와 10을 손가락으로 표시하며 '그녀의 사생활' 첫 방송 본방사수를 적극 독려하고 있는 것. 이처럼 박민영과 김재욱은 만개한 특급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로 본방사수를 유발, 안방 1열로 시청자들을 소환하고 있다.

'그녀의 사생활' 제작진은 "덕질이라는 소재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박민영과 김재욱의 남다른 케미가 화사한 봄날처럼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0일 첫 방송에 많은 기대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10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