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3:40
연예

'컴백' 블랙핑크 리사, '킬 디스 러브' 개인티저 첫 주자

기사입력 2019.04.01 13: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개인 티저 영상을 통해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블랙핑크 새 EP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의 리사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리사는 강렬한 레드빛 배경에서 스타일리시한 블랙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사의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링과 독보적인 분위기가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리사는 “‘뚜두뚜두’에 이어 9개월만에 ‘킬 디스 러브’로 여러분을 찾아 뵐 수 있어 너무 좋고 설렌다. 이번 앨범도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컴백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어 ’킬 디스 러브’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라고 꼽았다.

이번 블랙핑크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이다. 그 위에 블랙핑크 멤버들의 랩과 보컬이 관통하면서 블랙핑크만의 음악 색깔을 명확하게 담아냈다. ‘킬 디스 러브’는 ’뚜두뚜두’를 뛰어넘는 매우 강렬한 곡이라고 알려져 있어 베일에 가려진 이번 신곡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킬 디스 러브’의 작사에는 TEDDY와 Bekuh BOOM, 작곡에는 TEDDY, R.Tee, 24, Bekuh BOOM이 참여해 완성도를 최대치로 높였다.

블랙핑크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이 담긴 새 EP 앨범 ‘킬 디스 러브’는 오는 5일 0시 전세계 동시 발매 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