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9.03.28 17:43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에버글로우가 각종 글로벌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지난 18일 발매된 에버글로우의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의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는 아이튠즈 K-POP 차트 19개국 1위, 애플뮤직 K-POP 차트 21개국 1위를 석권했다. 이로써 에버글로우는 무서운 속도로 성장, 떠오르는 글로벌 K-POP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26일 미국, 영국, 프랑스, 브라질, 캐나다, 네덜란드, 러시아, 스웨덴, 오스트리아, 터키, 노르웨이,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 아일랜드, 뉴질랜드, 헝가리, 루마니아, 베트남, 몽골 19개국 아이튠즈 K-POP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독일, 프랑스, 브라질, 스페인, 네덜란드, 스위스, 벨기에, 오스트리아, 폴란드, 그리스, 포르투갈, 이집트, 아일랜드, 나이지리아, 루마니아, 슬로베니아, 룩셈부르크, 도미니카 공화국, 불가리아, 몰도바, 레바논 21개국에서는 애플뮤직 K-POP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외에도 KKBOX 싱가포르,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4개국에서 K-POP 차트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꾸준히 상승중이다.
에버글로우의 꿈을 담은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는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68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 몰이 중이다. 또한 뮤직비디오 리액션 비디오와 전 세계 K-POP 팬들의 커버 영상이 봇물처럼 쏟아지며 해외에서 가장 핫한 신인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