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어린이 동요 그룹 ‘리틀뮤즈’가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타이틀곡인 마법시계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 ‘뮤직 크리에이터(Music Creator)’ Vol.2는 동요 작사 및 작곡가들이 다수 참여했다. 곡마다 개성 있는 음악적 즐거움을 특색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황지효 작사, 이정봉 작곡의 ‘마법시계’는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신비로운 가사가 돋보인다. 박채윤, 이수안, 이재은, 한승연, 박서희, 정서윤, 김가은, 이다희, 마지윤 양이 참여해 맑고 아름다운 음색들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경쾌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강력한 덥스텝(Dubstep) 장르를 선택, 기존 동요에서 볼 수 없는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외 나의 우주(김영경 작사∙작곡, Feat. 김리나), 너의 소원은 무엇이니(문정은 작사∙고수진 작곡, Feat.이수안), milky way(최유경 작사∙작곡, Feat. 박채윤), 거울비(조혜림 작사∙김유진 작곡, Feat.정서윤), 소녀의 날개(임석무 작사∙고수진 작곡, Feat.성하린), 내가 그리는 세상(김혜원 작사∙고수진 작곡, Feat. 마지윤) 등이 수록됐다.
리틀뮤즈 소속사 뮤즈오디세이 황지효 대표는 “어린이들의 마음이 투영한 순수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노랫말과 멜로디가 어우러진 동요로 구성됐다”며 “리틀뮤즈 앨범 사진은 감각적인 포토그래퍼 김청아 작가가 참여해 앨범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리틀뮤즈 정규 2집 ‘뮤직 크리에이터(Music Creator)’ Vol.2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