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아이즈원(IZ*ONE)이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의 새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1일 공식 SNS를 통해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비올레타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프로모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에는 새로운 컬러의 하트 모양 보석 아이콘 3개가 추가돼 눈길을 끈다. 새롭게 생성된 아이콘을 메인 화면 속 지정된 오브제에 드래그하면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의 오피셜 포토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은 마치 패션 화보 속 모델처럼 독보적인 콘셉트 분위기와 여성미 가득한 미모를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따뜻한 봄을 연상시키는 세 멤버의 화사하고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은 사진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김민주, 최예나, 권은비에 이어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의 개인 오피셜 포토까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아직 오픈되지 않은 여섯 멤버의 오피셜 포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