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4:33
연예

이달의 소녀 측 "하슬 외조모상…26일 스케줄 불참"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9.02.26 13:4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이달의 소녀 하슬이 외조모상으로 스케줄에 불참한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측은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하슬이 25일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외할머님이 위독하시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지방으로 내려갔으나 도착할 무렵 별세하셨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했다"고 전했다.

이어 "25일 밤 다시 서울로 올라온 하슬은 SBS MTV '더쇼' 사전 녹화를 마치고 외할머니의 발인에 참석하기 위해 26일 다시 외할머니의 빈소가 마련된 지방으로 내려간다"며 "이로인해 참석 예정이었던 TBS '팩트인스타' 생방송 및 SBS MTV '더쇼' 본방송, 퇴근길 라이브는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19일 리패키지앨범 'XX'를 발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이달의 소녀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이달의 소녀 하슬양의 외할머니께서 25일 별세하셨습니다. 하슬양은 25일인 어제 컴백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외할머님이 위독하시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지방으로 내려갔으나 도착할 무렵 별세하셨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게 됐습니다.

이후 25일 밤 다시 서울로 올라온 하슬양은 현재 SBS MTV ‘더쇼’ 사전녹화를 마치고 외할머님의 발인에 참석하기 위해 오늘(26일) 다시 외할머니의 빈소가 마련된 지방으로 내려갈 계획입니다. 이로 인해 26일 하슬양이 참석할 예정이었던 TBS ‘팩트인스타’ 생방송 및 SBS MTV ‘더쇼’ 본방송과 퇴근길 라이브는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하슬양은 외할머님의 발인을 치른 후 서울로 다시 올라올 계획이며 향후 스케줄 참석 여부는 추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하슬양은 어릴 적부터 무척 자신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셨던 외할머님의 별세로 깊은 슬픔에 빠져있으며, 가족 및 친지분들과 함께 깊은 슬픔을 나눌 예정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또한 깊은 슬픔에 빠진 하슬양을 위해서도 심심한 위로와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