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20:21
연예

고아성 "'항거' 유관순 役 제안에 '감히 내가...'라는 생각 들었다" [화보]

기사입력 2019.02.26 10:18 / 기사수정 2019.02.26 10:21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배우 고아성이 분위기 여신다운 자태를 뽐냈다.

26일 고아성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고아성은 하얀 원피스를 입은 순수한 소녀의 모습부터 수트를 입은 멋스럽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자기만의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은 눈빛은 그동안 쌓인 배우의 내공을 가늠케 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영화 '항거:유관순 이야기'를 향한 진심 어린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유관순 열사의 삶을 재해석하는 어려운 숙제를 맡게 된 것에 대해 그는 "처음 시나리오를 받고 유관순이라는 인물을 한 번도 한 명의 개인으로 생각해 본 적이 없다는 걸 깨달았어요"라며 "감히 내가 터치할 수 있을까 싶었죠. 그 부담을 깨기 위해 기댔던 말이 있어요. '인간사에 완전한 진지함이란 없다'(플라톤)라는 말. 그 말을 믿고 상상을 펼쳤던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항거:유관순 이야기'는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며, 고아성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3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엘르

박소희 기자 shp640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