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03
연예

'퀸화사의 위엄'…마마무 화사, '멍청이' 7일째 차트 정상

기사입력 2019.02.19 08:4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의 솔로곡 '멍청이(twit)'가 7일째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화사의 '멍청이(twit)'는 19일 오전 8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화사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솔로곡을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화사는 솔로 데뷔와 동시에 차트 1위를 달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멍청이(twit)' 뮤직비디오 역시 18일 오전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통합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멍청이(twit)'는 캐나다, 프랑스 등 전 세계 11개국 아이튠즈 K팝 싱글 차트 1위를 기록, 아이튠즈 종합 송 차트에서도 총 19개국 톱 10에 진입하며 국내외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멍청이(twit)'는 트로피컬 요소가 가미된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에 화사만의 독보적 음색의 매력이 짙게 베인 노래다. 오직 나만을 바라보고, 나만을 위해주던 연인을 보듬어 주지 못한 스스로를 '멍청이'라고 표현한 가사가 신선하게 다가온다.

한편, 화사는 한 주간의 솔로 활동을 마치고, 마마무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RBW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