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26
연예

산이 '킬빌' 리허설 원본 영상 공개…'몰카' 옹호 논란 반박

기사입력 2019.02.15 16:11 / 기사수정 2019.02.15 16:1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래퍼 산이가 '킬빌' 무대에서 불거진 논란에 대해 해명하기 위해 리허설 영상을 공개했다.

산이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킬빌 촬영 당일 리허설 영상 원본입니다"라며 1분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산이는 '워너비 래퍼' 무대를 꾸미고 있다. 방송 당시 문제가 됐던 'I♥몰카'라는 문구가 리허설 당시에도 등장하지만, 위로 빨간 엑스(X) 표시가 글자를 덮는다. 산이가 몰카(불법 촬영)을 옹호하며 여혐에 일조했다는 일각의 주장을 뒤집을 수 있는 영상이었다.

이에 따라 '킬빌' 측이 '악마의 편집'을 했다는 의혹이 힘을 얻고 있다.

한편 앞서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타겟 빌보드: 킬빌'에서 산이가 보여준 1차 무대가 뒤늦게 문제가 됐다. 무대 뒤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 'I♥몰카'라는 문구가 등장한 것.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사회적 공론화가 활발한 현재 상황에서 이를 비웃고 옹호하는 듯한 문구를 연출한 산이의 행동에 제작진과 산이를 향한 비판의 목소리가 터져나왔다.


이에 '킬빌'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방송분에 대해 사전 시사를 햇음에도 발견하지 못했다"며 "부적절한 표현이 걸러지지 않고 방송된 점에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산이 인스타그램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