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22
연예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결혼식 공개…달달한 축가까지

기사입력 2019.02.14 23:35 / 기사수정 2019.02.14 23:36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이 백년가약을 맺었다.

1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결혼식을 올리는 필연커플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필연커플의 결혼식 모습이 생중계됐다. 결혼식에는 배우 정일우, 부산 친구들, 이지안, 권민중, 김영철이 하객으로 왔으며, 사회는 손현주가 맡았다. 이필모는 카메라를 보고 "그렇게 됐어요"라고 수줍어했다.

이어 신랑과 신부가 식장으로 입장하고, 손현주는 "진실한 남편과 아내로서 도리를 다 할 것을 맹세합니까"라고 물었다. 이필모와 손현주는 씩씩하게 "네"라고 답했다.

축가는 서수연과 이필모가 불렀다. 서수연은 정동진에서 자신이 이필모에게 마음을 고백했던 곡인 이문세의 '소녀'를 불렀다. 서수연은 노래를 부르다 눈물을 흘렸다. 이필모는 서수연의 마음을 울렸던 김동률의 '감사'를 불렀다.

이어 손현주는 "이필모 씨는 노래를 낸 가수가 아니다. 저는 2집을 냈다. 두 사람이 제 노래처럼 살았으면 좋겠다. 두 소절만 부르겠다"며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이라고 노래해 재치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필모, 김종민, 김정훈, 구준엽, 고주원이 출연하는 '연애의 맛'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